제주도애월카페
제주도애월카페

제주도애월카페

제주도애월카페 훌륭한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내, 근면, 올바른 재료만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집에서 최고의 커피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좋은 도구로 시작하라

당신보다 큰 커피 메이커와 더러운 오래된 필터로 훌륭한 커피 한 잔을 만들 수 없습니다. 오래 지속되고 훌륭한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고품질 장비로 홈 커피 바리스타로서의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스테인리스 스틸, 재사용 가능한 필터 및 내장형 정수 필터가 있는 기계를 찾으십시오. 스쿱과 같은 커피 액세서리의 경우 스테인리스 스틸 스쿱을 선택하고 사용 후에는 철저히 세척하십시오. 분쇄 커피 찌꺼기와 기름 찌꺼기는 다음 배치의 풍미와 맛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커피를 신선하게 유지하세요

커피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1~2주 분량의 소량으로 전체 원두 커피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밀폐 용기에 실온에서 커피를 보관하십시오. 극한의 온도, 습도, 냄새 및 직사광선을 피하십시오.

커피를 내리기 직전에 각 커피 용기를 갈아줍니다. 문지르면 향과 맛이 많이 나기 때문에 최대한 보존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정수된 물 사용

커피에는 항상 정수, 순수 또는 생수를 사용하십시오. 수돗물은 완벽하게 건강하지만 양조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금속성 또는 금속성 맛인 염소를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하게 측정

갈은 커피의 이상적인 양은 커피 6온스당 약 1-2테이블스푼입니다. 머신을 가지고 특정 블렌드 또는 로스팅을 결정했으면 다양한 양으로 실험하여 완벽한 균형을 찾으십시오.

준비하지마

커피 메이커가 과도한 양조를 방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빠른 속도로 물을 가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물이 너무 천천히 끓으면 추출 속도가 느려지고 커피 맛이 씁쓸하고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냄비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좋은 커피 메이커는 깨끗한 커피 메이커입니다. 따라서 매번 사용 후에는 순한 비누로 커피 메이커를 청소하고 철저히 헹굽니다. 월별 또는 연간 단위로 필요에 따라 석회질을 제거하거나 석회질을 제거하여 기계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유지하십시오.

커피를 다시 데우지 마십시오

커피가 175도 이하로 떨어지면 맛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커피 한 잔이 완성되거나 식힌 후에는 준비된 것으로 간주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것을 버리고 다른 냄비를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