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은 지역 로스터에서 갓 볶은 커피 콩과 함께 새로운 프렌치 프레스를 갖게 되었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고 아주 맛있는 커피를 끓일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최상의 프렌치 프레스 수온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큰 계획에서 사소한 요소처럼 보일 수 있지만 물의 온도는 추출된 커피가 어떻게 나오는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약간 틀리면 평범한 프렌치 프레스 커피로 만족해야 합니다. 수다!

물은 커피를 추출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이므로 물의 온도가 결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이해가 됩니다. 그러나 커피 세계의 거의 모든 것이 그렇듯이 정해진 것은 없으며 레시피는 단지 참고용일 뿐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미뢰에 의해 인도되어야 합니다. 그래도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할 때는 최소한 수온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프렌치 프레스 수온이 왜 중요한가요?
커피의 세계에서 어느 정도 시간을 보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커피를 끓이는 물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조언을 들었을 것입니다. 주전자를 커피에 붓기 전에 30~60초 동안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면의 정당성은 끓는 물이 어떻게든 커피를 “태우거나” 원치 않는 향을 추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사실이고 일부 장점이 있지만, 많은 커피 전문가들은 이제 Chemex, Hario V60 등과 같은 푸어오버를 추출하기 위해 더 높은 온도를 사용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수온에 대한 새로운 권장 사항은 일반적으로 더 나은 커피 품질 및 향상된 로스팅 표준과 함께 더 가볍게 로스팅되는 커피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커피 양조 수온의 토끼굴 아래로 사라지고 싶지 않고 끝이 없다는 저를 믿으려면 여기 간단한 조언이 있습니다.

온도계가 없다면 주전자를 끓이고 30초 동안 그대로 두라는 오래된 조언을 따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190-195 화씨 온도 영역의 수온이 유지되며, 이는 분쇄 커피에서 풍미를 추출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프렌치 프레스의 온도

이것은 규칙적인 일반 커피 준비 방법의 경우 모두 사실입니다.

그러나 프렌치 프레스 침지 방식의 커피 추출을 사용하는 경우 유리 용기가 커피와 상호 작용하기 전에 물의 온도를 낮추기 때문에 이 작업이 약간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프렌치 프레스의 이상적인 온도는 무엇입니까?
프렌치 프레스 커피 의 가장 좋은 온도는 끓는점 바로 아래인 화씨 195도 정도 입니다.

많은 커피 전문가들이 따르기 전에 식혀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는 푸어오버 스타일의 커피를 하는 경우에 사실입니다.

그러나 내 경험에 따르면 프렌치 프레스에서 이머전 브루잉을 할 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프렌치 프레스에 뜨거운 물을 붓자마자 붓는 면적이 넓고 프렌치 프레스의 차가운 유리잔으로 인해 거의 즉시 식기 시작합니다.

뜨거운 물을 프레스에 붓기만 하면 온도가 필요한 범위까지 내려갑니다. 내가 붓는 동안 슬러리에 보정된 온도계를 배치하여 이 이론을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열에서 바로 끓는 물을 사용하고 부을 때 측정할 때에도 온도가 화씨 200도를 넘거나 화씨 195도 이하가 된 적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온도는 매번 스위트 존에 들어갑니다.


최상의 온도 결과를 얻으려면 온도계를 사용하십시오
맛있는 커피를 진지하게 만들고 싶다면 온도계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당신은 “날개”를 사용하고 추측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커피가 일관성이 없고 비율과 기타 변수를 추측할 때 매번 같은 시음 커피를 생산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프렌치 프레스 커피 한 잔을 추출하려면 끓는 물로 프렌치 프레스 카라페를 예열하고 빙빙 돌린 다음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끓이고 온도계를 사용하여 프렌치 프레스의 완벽한 온도를 확인하십시오. 이미 언급했듯이 화씨 190도에서 화씨 195도 사이여야 합니다.


결론
이 프렌치 프레스 수온은 개인의 취향에 가장 적합한 이상적인 온도를 제안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유연한 가이드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과도한 추출로 인해 더 높은 수온은 종종 타거나 쓴 맛과 관련이 있습니다. 반면 낮은 온도는 추출 부족으로 인해 약간 더 신맛이 나는 커피를 생산합니다.

결론. 수온과 프렌치 프레스를 가지고 놀아보고 선호하는 것을 보라. 그러나 화씨 190도에서 화씨 195도는 “스위트 스팟”으로 간주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