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커피가 다 떨어졌나요? 그러나 광란의 사냥을 하던 중 찬장 뒤편에서 먼지 투성이의 오래된 커피 봉지를 발견했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거기에 앉아 있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생각이 당신의 마음을 스쳐 커피가 카페인을 잃습니까?
상식에 따르면 양조한 커피는 영원히 좋은 맛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커피가 아직 양조되거나 분쇄되지 않은 경우에도 여전히 동일한 양의 카페인과 신선한 맛이 유지될까요?
이 기사에서 나는 그 질문들과 그 이상에 답할 것입니다. 끝 부분에 도달하면 시계가 똑딱 거리기 시작하면 전체 원두, 분쇄 및 양조 커피가 여전히 동일한 카페인 수준을 유지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페인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질되는지 살펴보기 전에 커피가 어떻게 신선도를 잃는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두는 일단 건조되면 적절한 조건에서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좋은 비유는 우리가 빵을 보는 방식과 커피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밀가루는 그린 커피 콩, 빵 한 덩어리는 볶은 커피 콩, 얇게 썬 빵은 분쇄 커피로 생각하십시오.
밀가루는 최대 2~3년 동안 보관할 수 있지만, 밀가루가 빵 한 덩어리로 바뀌면 일주일 동안만 보관할 수 있으며 얇게 썬 후에는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말린 생두는 선반이 길지만 로스팅되자마자 시계가 똑딱거리기 시작하고 일단 분쇄되면 빠르게 빨라진다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일단 로스팅된 커피는 최고의 신선도와 풍미를 위해 2주 이내에 소비되어야 합니다.
오래 된 커피는 향미 화합물 (휘발성 유기 화합물) 을 많이 잃어버리기 시작하고 커피 맛이 생각만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카페인은 그러한 화합물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것은 콩에 남아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디카페인 커피에는 카페인이 전혀 없습니다. 평균적으로, 일반적으로 컵당 약 3mg의 카페인을 보유하지만 0~7mg 범위일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당신이 발견한 만료된 커피의 먼지 투성이의 오래된 가방은 잊어버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커피의 다양한 단계와 커피가 함유하고 있는 카페인의 양에 집중합시다.
사실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제주도애월카페 말로나)
일반적으로 말해서 신선한 로스트 전체 콩 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눈에 띄게 손실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로스팅 과정 중 고온으로 인해 카페인이 증발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으며 사실이라고 해도 큰 차이를 만들지 않는 작은 금액일 것입니다.
방금 지역 로스터에서 구입한 홀빈 커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집에서 올바르게 보관 하면 카페인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
맛은 오래 보관할수록 화합물이 산화로 인해 분해되기 시작하지만 카페인 수준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직접 로스팅하는 말로나 원두커피
커피가 분쇄되면 카페인이 빨리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커피를 갈아도 카페인이 빠르게 빠지지 않습니다. 커피 찌꺼기와 함께 걱정해야 할 유일한 것은 산화와 풍미 및 항산화제의 손실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원두 커피를 사용하기 직전에 갈아야 합니다. 당신은 훌륭한 시음 컵을 보장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커피 한 잔의 카페인 수치는 약 100~200mg이고, 차 한 잔의 카페인 함량은 일반적으로 70mg 이하이며, 대부분의 탄산음료에는 50mg 미만이 들어 있습니다.
카페인은 양조 후에 증발하거나 사라지지 않으므로 양조된 커피라도 카페인 함량을 거의 무한정 유지합니다. 그리고 6시간 후에는 커피를 추출한 지 불과 몇 초 후에 커피에 카페인이 함유된 것과 같은 양의 카페인이 들어옵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커피가 물의 증발로 인해 약간 더 많은 양의 카페인을 함유할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커피 맛이 걱정된다면 양조된 커피는 맛을 해치지 않고 실온에서 약 25분 동안 지속됩니다.
몇 시간 후, 향기로운 화합물을 잃는 것 외에도 오래된 커피 콩은 불쾌한 맛과 쓴 맛이 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커피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페인을 잃을까 걱정된다면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카페인은 실제로 매우 안정적인 화합물이며 빠르게 분해되지 않습니다. 갈거나 양조한 통콩 은 오랫동안 같은 양의 카페인 을 유지합니다.
무기한, 나는 그것을 의심합니다. 제약 분야에서도 건조 화학 물질로서의 카페인은 상당한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약 4년의 저장 수명을 가지며 용액의 카페인은 시원한 온도에서 최대 몇 년 동안 안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찬장 뒤에 있는 먼지 투성이의 오래된 커피 봉지에 관해서는 카페인 수치가 처음 포장되었을 때와 여전히 동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반면에 맛과 신선함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제주 맛있는 커피전문 제주도애월카페 말로나